전환율 최적화 – 무엇을, 왜, 어떻게?

게시 됨: 2020-05-22

conversion-rate-optimization 전환율 최적화는 다양한 단계와 도구와 함께 제공됩니다. 전환율 최적화의 이점을 이해하면 이러한 방법을 채택하려는 동기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청중 기반을 구축하고 구매 금액을 향상시키는 등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란 무엇입니까?

전환율 최적화(CRO)는 웹사이트의 전환율 또는 웹 애플리케이션 방문자의 양을 증가시켜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전환율이란 무엇입니까?

전환율은 웹사이트에서 상호작용하거나 원하는 액션을 취하는 웹사이트 방문자의 비율입니다. 이러한 참여 또는 상호 작용은 웹 사이트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원하는 작업은 구매 또는 다운로드 완료에서 월간 뉴스레터 또는 이메일 구독 등록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는 CRO 도구를 통해 웹사이트를 분석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찾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웹사이트 전환율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제안과 시도해야 할 조치를 보여줍니다. 또한 목표를 최대화하지 않을 확률도 지적합니다. 더 나아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개선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의 뒷부분에서 이러한 CRO 도구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웹사이트의 전환율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전환율에는 간단한 계산이 포함됩니다. 먼저 전환수를 웹사이트의 총 방문자 수로 나눕니다. 다음으로 이 숫자에 100%를 곱합니다.

전환율을 찾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환율 = [ 전환수 / 총 방문자 ] * 100%

다음은 전환율을 사용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총 방문자 2,00,000
전환수 4000
전환율 = [ 4000 / 200,000 ] * 100 = 2%

전환율 최적화를 위해 어떤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까?

데이터 분석 및 웹사이트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여러 CRO 도구가 있습니다. 다음 목록에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CRO 도구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onversion rate optimization Tools

(1) 구글 애널리틱스 360 제품군

Google Analytics 360 Suite 는 Google에서 제공하는 유료 도구로, 웹사이트 데이터에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도구입니다.

사용자 지정 깔때기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에서 고객 여정을 시각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샘플링되지 않은 보고서, BigQuery 내보내기 및 데이터 기반 기여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웹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완전한 분석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CTA 버튼 클릭과 같은 이벤트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웹사이트의 복잡성을 찾아 제거할 수 있으며 더 똑똑하고 더 나은 전환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Google Analytics 360은 10분마다 웹사이트 데이터를 빠르게 업데이트합니다. 매우 정확한 데이터와 리드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2) 진폭

Amplitude 는 웹사이트에서 방문자의 행동에 대한 향상된 추적 기능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됩니다.

이 CRO 도구는 웹사이트 최적화 및 제품 분석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고객 기반을 늘리기 위해 이 도구는 전환 동인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클라이언트 활동을 분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깔때기 분석 기능을 사용하면 수행된 작업에 대한 빈도 점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도구는 고객 경험 및 전환율을 이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당한다는 점에서 유용합니다.

(3) 럭키 오렌지

Lucky Orange 는 7개 이상의 제품이 포함된 가장 저렴한 CRO 도구이며 방문자를 판매로 전환합니다.

이것은 웹사이트에서 방문자의 활동을 추적하는 훌륭한 CRO 도구입니다. Lucky Orange는 비디오 녹화 시설을 사용하여 이러한 방문자의 활동을 추적하므로 시각적 증거에 대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마우스 움직임, 클릭, 웹사이트에 머문 시간, 브라우저 정보를 분석합니다. 또한 라이브 채팅 기능, 시청자 실시간 분석 및 기타 여러 유용한 추적 기능이 있습니다.

(4) 바운스 해제

Unbounce 는 전 세계적으로 5억 개 이상의 전환을 주장하는 세계 최고의 랜딩 페이지 플랫폼입니다.

개발자 없이 랜딩페이지, 팝업, 스티키바를 생성하는데 사용됩니다. Unbounce 랜딩 페이지 분석기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의 효율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도구는 이미지 또는 비디오 시각 자료의 사용으로 인해 웹 페이지가 웹 사이트 속도를 늦추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보고서와 통계를 제공하여 전환율을 높입니다.

(5) 믹스패널

Mixpanel 분석 플랫폼은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과 방문자의 상호 작용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의 활동 및 상호 작용을 분석할 수 있는 이벤트 기반 분석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사용자의 실시간 활동을 분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가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상호 작용하는 시간 및 위치와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구매한 방문자와 구매하지 않은 방문자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겪고 있는 장벽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Improve-Conversion rate optimization Tools

(1) 헤드라인에 대한 A/B 테스트

최고의 제목 변형을 얻으려면 헤드라인에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이 기술은 SEO 콘텐츠와 관련하여 필수적이고 가장 관련성이 높은 키워드를 찾습니다. 이 테스트를 통해 효과적인 공유 수, 더 높은 평균 읽기 시간 및 매력적인 제목을 가진 적절한 헤드라인을 찾는 데 사용됩니다. 헤드라인은 페이지 조회수와 전환율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Unbounce와 같은 CRO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헤드라인에 대한 A/B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산만함과 불필요한 필드 제거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관련 없는 정보는 웹사이트와 전체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웹사이트 방문자는 가능한 구매 또는 제품 리뷰에 집중해야 합니다. 관련 없는 정보가 관심을 끌 때 이러한 방문자는 처음에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했던 내용을 놓칠 수 있습니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을 최소화하려면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주제 또는 레이블링 시스템별로 페이지를 별도로 식별하십시오. 불필요한 필드, 링크, 불필요한 이미지 및 사용되지 않거나 유용하지 않을 수 있는 기타 정보를 제거합니다.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면 전환율이 향상됩니다.

(3) 웹사이트에 라이브 채팅 추가

라이브 채팅은 전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많은 사용자가 질문에 대해 명확하고 실시간으로 해당 답변을 받으면 구매에 대해 훨씬 더 만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라이브 채팅 모듈을 활성화할 수 있으면 방문자가 쉽게 질문을 하고 전환을 가장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4) 평가, 리뷰 및 로고

고객 평가는 고객이 그렇지 않은 고객보다 더 빨리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평가에는 기존 고객에 대한 정보와 구매 또는 웹사이트 사용에 대한 견해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리뷰는 방문자에 대한 신뢰와 신뢰성을 구축합니다. 신뢰는 종종 충성도가 높은 고객과 새로운 잠재 고객을 모두 데려옵니다.

홈 페이지에서 성공적으로 작업한 회사의 로고를 추가해야 합니다. 새로운 방문자에 대한 즉각적인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가, 리뷰 및 로고는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브랜드 가치 투자입니다.

(5) 프로모션 제안 시도

많은 고객은 할인, 사은품 또는 보상을 제공할 경우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기꺼이 구매합니다. 귀하의 제품에 우수한 판촉 행사 및 할인이 있는 경우 고객은 구매를 하려는 경향이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및 뉴스레터와 함께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제안은 거의 모든 회사에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6) 환불 보장 제공

환불 보장은 마케팅 및 전환율 향상에 중요합니다. 신규 고객의 경우 환불 보장을 통해 웹사이트에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만족도와 확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신규 고객이 귀사를 신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설명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고객이 만족하지 못하더라도 제품을 반품하거나 서비스를 거부하는 데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이 간단한 요소는 전환율을 쉽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7) 구매 과정을 단순화하라

이 단계는 전환율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귀하의 고객은 귀하의 웹사이트 페이지를 쉽게 이해하고 결정을 내리고 귀하로부터 구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간단하고 매력적이며 쉬운 구매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고객을 위한 구매 프로세스를 단순화하십시오. 전자 상거래 마케팅 팁과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이를 도울 수도 있습니다.

전환율 최적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전환율 최적화를 시작하기 전에 그에 따른 이점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최적화를 사용하는 전반적인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환율 최적화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Benefits of Conversion rate optimization

(1) 웹사이트 수익 증대

웹사이트 수익 증대는 전환율 최적화의 주요 이점입니다. CRO는 즉각적인 수익을 제공하기 때문에 웹사이트에 대한 광고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혜택은 추가 지불에 투자하지 않고도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은 비즈니스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경쟁사보다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전환율 최적화를 정확하게 사용하면 경쟁업체보다 먼저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은 고객을 웹사이트로 끌어들이는 사전 예방적 기술을 연습한다는 점에서 가치가 있습니다.

CRO를 사용하여 추가 노력을 기울이면 비즈니스 분야의 다른 경쟁자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은 또한 주어진 비즈니스 내에서 미래의 성취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3) 큰 예산이 필요하지 않다

전환율 최적화에는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심지어 저렴합니다. CRO를 사용하면 할인을 제공하고 웹사이트에 평가와 로고를 추가하게 됩니다. 이러한 관행은 유료 광고에 비해 저렴합니다.

(4) 브랜드 평판 향상

웹사이트 방문자 사이에 신뢰와 신뢰성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RO를 사용할 때 이 도구는 웹사이트의 미학을 고려하여 진정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의 전체적인 모습은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아름다운 미학은 미래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브랜드 평판도 향상시킵니다.

(5)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의 효과적인 영향

Google은 사람들이 검색하는 적절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SEO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고맙게도 CRO는 이 문제와 관련하여 도움을 주기 때문에 SEO 관행이 시간 소모를 줄이면서 이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