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S란 무엇입니까? ROAS 계산 알아보기

게시 됨: 2022-05-27

광고 지출 수익률(ROAS)은 마케팅 용어의 또 다른 의미가 아니라 광고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ROAS 계산은 마케팅의 두 가지 주요 부분인 광고 지출과 총 수익을 사용하여 예산이나 전략을 조정해야 하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미국 기업이 디지털 광고에 연간 1,25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광고 실적을 모니터링하지 않으면 수익이 떨어지고 캠페인이 부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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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플랫폼에서 여러 캠페인을 실행할 때 ROAS를 계산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알아보려면 하나의 간단한 ROAS 공식만 알면 됩니다. 아래에서 ROAS의 의미, ROAS 계산 방법 및 ROAS 공식에 대해 알아보세요.

우리는 또한 이 중요한 마케팅 지표의 이점과 한계를 다룰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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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투자수익(ROAS)이란 무엇입니까?

광고 투자 수익률(ROAS)은 광고 전략의 비용 효율성을 측정하는 간단한 계산입니다. 지출한 1달러당 벌어들인 달러를 측정합니다.

우리는 모두 ROI(투자수익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기업과 투자자가 포트폴리오에서 수익을 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적인 지표입니다. 결국, 아무도 좋은 돈을 나쁜 다음에 던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ROAS는 본질적으로 동일한 측정항목이지만 광고 지출에 대한 것입니다. 이는 핵심 성과 지표(KPI)로 알려진 것으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예, 알아요 – 많은 약어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ROAS가 클수록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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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S 계산 방법

ROAS를 계산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반드시 복잡한 것은 아닙니다. 올바른 정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자습서에서 단일 ROAS 공식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ROAS를 계산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ROAS 계산 Pt. 1: 수익/비용:

이 ROAS 계산은 기본을 유지합니다. 수익을 광고 비용으로 나눕니다. 마케팅 캠페인, 제휴 수수료, 캠페인 디자이너, 캠페인 관리자 등 지출한 모든 것을 추가해야 합니다.

지출한 1달러당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비용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즉, 진정한 ROI가 아닙니다.)

ROAS 계산 Pt. 2: (수익 – 비용) / 비용:

이 ROAS 계산은 수익에서 광고 지출 비용을 뺀 다음 광고 및 마케팅 비용으로 나눕니다. 이 방법의 장점을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몇 가지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광고에 1,000달러를 쓰고 3,000달러의 수익을 올렸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 ROAS 계산 에서는 광고에 1달러를 지출할 때마다 3달러를 벌었습니다. ROAS 공식 사용: $3,000 / $1,000 = $3

두 번째 ROAS 계산 에서는 더 깊이 파고듭니다. 광고에 1달러를 지출할 때마다 2달러를 추가로 벌었습니다. ROAS 공식 사용: ($3,000 – $1,000) / $1,000 = $2.

힌트 : ROAS에 100을 곱하면 백분율로 변환됩니다.

복잡한 수학이 아닙니다. 그러나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상황이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광고 캠페인은 Google Ads를 기반으로 하거나 여러 플랫폼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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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S 계산 해석

기업은 수익을 창출하기를 원합니다. 이는 곧 이윤을 의미합니다. 광고 캠페인은 단순히 비즈니스 인지도를 높이는 데 유용할 수 있지만 결국 목표는 판매 촉진입니다. 여기에서 ROAS 공식이 등장합니다.

현재 마케팅 전략이 가치가 있는지 소기업 소유자, 마케팅 관리자 및 기타 사람들에게 알립니다. 그러나 ROAS 공식을 통해 푸시하는 정보에 따라 더 정확한 통찰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캠페인에서 총 광고 지출과 총 수익을 사용하면 마케팅 활동에 대한 광범위한 평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각 마케팅 채널의 정보만 사용하면 첫 번째 수치를 분석하여 지출 1달러당 가장 큰 수익을 창출하는 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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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기간 동안 ROAS를 지속적으로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동하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는 것입니다. 결국 막대한 손실을 입는 것은 모든 기업이 피하고 싶어하는 일입니다.

ROAS는 꽤 많은 무료 및 유료 온라인 서비스에서 자동으로 계산되고 추적됩니다. 예를 들어 Google Ads는 대시보드에 광고 캠페인에 대한 ROAS를 표시합니다.

ROAS가 좋은가요?

1달러를 쓰고 2달러를 돌려받으세요. 좋은 것 같죠? 투자 수익입니다. 정확히. ROAS가 바람직한지 여부는 다음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 당신의 산업
  • 평균 클릭당비용(CPC)
  • 귀하의 이익 마진

광고 비용 1달러에 대한 수익 2:1 – 2달러의 ROAS는 일부 산업에서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다른 경우에는 4:1 비율이 바람직합니다.

구글에 따르면 기업은 1달러를 지출할 때마다 평균 8달러를 벌 수 있다. (Google은 Google Ads 수익을 광고주가 지출한 금액으로 나눴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업은 이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4:1 비율을 목표로 하십시오. 이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좋은 벤치마크입니다.

ROAS 계산의 단점

완벽한 지표는 없습니다. 여러 지표를 해석해야만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을 진정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ROAS가 높더라도 생산 및 배송에 과도하게 지출하면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ROAS ≠ 이익

어떤 회사도 ROAS에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귀하의 ROAS가 귀하의 산업에 좋은 것으로 간주되는지 이해하는 것도 까다롭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OAS는 ROAS 공식의 단순성을 고려할 때 주목할 만한 지표입니다. 따라서 ROAS를 계산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 소유자 또는 마케팅 관리자에게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수익 창출 과정의 한 단계로 최종 수치를 처리하십시오.

추천 서비스: 로컬 SEO, 엔터프라이즈 SEO, 콘텐츠 마케팅, 클릭당 지불 대행사 및 전자 상거래 마케팅 대행사.

다음은 ROAS 계산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 ROAS가 3:1 비율입니까? 캠페인을 재고하고 재구성하여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 스마트 자동 입찰과 같은 최신 Google Ads 자동화 시스템을 사용하세요.
  • 그것은 모두 귀하의 산업과 광고 지출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비즈니스의 성공은 다른 비즈니스의 성공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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