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로 삼아야 하는 비즈니스에 좋은 CTR은 무엇입니까?
게시 됨: 2022-02-16목표로 삼아야 하는 비즈니스에 좋은 CTR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잠재 고객이나 온라인 방문자는 웹사이트를 찾기 전에 몇 번의 클릭을 거쳐야 합니다. 구매 결정은 나중에 옵니다.
이러한 사용자를 귀하의 온라인 플랫폼으로 유도하는 한, 그들은 Google 검색 결과, 광고, Facebook 게시물 또는 이메일의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클릭"의 결과로 귀하의 웹사이트에 도착합니다.
귀하의 링크를 클릭하는 개인이 많을수록 귀하의 사이트에 더 많은 잠재 소비자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날과 같이 과밀한 온라인 마케팅 환경에서 광고 캠페인을 의도한 청중에게 알리는 것은 빠르게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자신의 광고가 효과적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지표를 사용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마케터의 관점에서 보면 CTR로 약칭되는 클릭률(Click-Through Rate) 이 나머지 측정보다 두드러집니다. 전환율에서 광고의 클릭당 비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측정 도구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클릭률의 개념을 단순화하고 비즈니스에 적합한 CTR에 대한 개요와 초보자에게 친숙한 3단계로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해부하자!
목차
본질적으로 CTR은 링크를 본 다음 클릭하여 링크의 홈페이지 또는 엔드포인트를 방문한 사람들의 비율을 보여줍니다.
이는 인터넷 캠페인이 효과적인지 여부를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 클릭당 지불(PPC) 마케팅에서 가장 필수적이고 최적화된 지표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의 CTR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검색
- 이메일
- PPC 광고
- 소셜 미디어의 게시물
- 내부 웹사이트 링크
클릭률은 종종 유료 마케팅의 효과와 연결되지만 사용자가 다른 위치로 이동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해야 하는 모든 경우에 여전히 적용됩니다.
"엄청난. 그렇다면 클릭률을 계산하는 수학은 무엇일까요?”
CTR(H3) 계산
링크의 CTR을 계산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링크가 수신한 방문 수로 시작합니다. 그 수치를 귀하의 사이트, 소셜 미디어 게시물 또는 광고를 본 개인의 수 또는 이메일 구독자의 수로 나눕니다.
그런 다음 백분율로 변환하려면 결과에 100을 곱하십시오. 이것이 클릭률입니다.
CTR= 클릭수 x 100%(나누기) 노출수
예를 들어 100명이 귀하의 광고를 보았지만 그 중 5명만 클릭했다면 클릭률은 (5/100) X 100% = 5%입니다.
클릭률이 높다는 것은 귀하의 광고를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고 더 많이 발견할 수 있을 만큼 흥미롭고 매력적이며 적절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는 방문자가 많을수록 귀하로부터 구매하거나 귀하의 제안에 응답하려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결과적으로 높은 CTR은 더 높은 전환율과 더 높은 수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높은 CTR이 항상 전략의 성공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최종 결과에 손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일반적인 예는 귀하의 광고가 클릭했지만 즉시 전환되지 않는 방문자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귀하의 제안이 이러한 사람들에게 충분히 매력적이지 않았거나 귀하의 홈페이지 콘텐츠가 매력적이지 않거나 탐색하기 어려웠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광고가 의도한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결과를 내지 못하는 CTR이 높은 광고 캠페인에 돈을 날리고 있는 것입니다.
CTR은 항상 맥락에서 고려해야 합니다. 높은 CTR은 재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우에만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돈을 낭비하는 무의미한 측정일 뿐입니다.
비즈니스 CTR이 매우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CTR을 이해하는 것은 광고의 성공을 분석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CTR이 낮으면 문제를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문제가 무엇인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통계 및 측정과 같이 명확한 솔루션이 아닌 표시입니다. 정보는 올바른 경로로 안내하는 데 활용되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낮은 CTR은 한 웹사이트 또는 광고에 대해 발생하고 다른 웹사이트 또는 광고에 대해 상당히 다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측정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는 클릭률이 검색 엔진의 광고 우선 순위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품질 평가점수와 함께 광고 순위는 검색 엔진 결과에 표시되는 위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자연 순위가 아닌 광고 섹션에서).
또한 대부분의 비즈니스에는 높은 광고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수많은 경쟁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CTR은 높은 순위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전에 CTR이 낮은 광고를 많이 실행했다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은 새 광고가 CTR이 낮은 것으로 가정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로 인해 검색 결과 페이지의 순위가 낮아져 현재 및 미래 이니셔티브의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CTR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CTR은 다음과 같은 주요 이유로도 중요 합니다.
1. CTR 데이터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
클릭률은 시장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알려줍니다. 소비자가 유머러스한 제목을 좋아하는지 아니면 파란색 버튼보다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선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캠페인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CTR 증가로 ROI 및 수익 증대
CTR이 증가하면 동일한 비용으로 더 많은 웹사이트 트래픽(및 더 많은 전환)이 발생합니다.
CTR이 높을 때 하나의 이메일, 광고 또는 홈페이지가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합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활동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3. CTR은 품질 평가점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비즈니스에 Google Ads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Google은 품질과 관련성을 측정하는 광고 품질 점수를 제공합니다. 품질평가점수는 Google에서 클릭당 비용과 광고 우선순위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광고를 비용 효율적이고 눈에 띄게 하려면 품질 점수가 중요합니다. CTR은 품질평가점수를 설정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비즈니스에 '좋은' CTR이란 무엇입니까?
CTR이 좋은지 나쁜지 알고 싶어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클릭률과 관련하여 "훌륭한"이라는 형용사는 다소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좋은 CTR을 구성하는 요소는 상황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 특정 CTR이 우수한지 나쁜지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기준을 고려해야 합니다.
클릭률은 복잡하고 목표로 삼는 표준 CTR은 없습니다. 평균 디스플레이 CTR 2%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기사와 제안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적절한 근사치이자 훌륭한 출발점이기는 하지만 근사치일 뿐입니다.
더 적절한 조치는 "내 비즈니스에 적합한 CTR은 무엇입니까?"라고 자문해 보는 것입니다. 대상 고객 및 상호 작용 수준은 비즈니스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귀하의 전문 분야에 대한 업계 표준 CTR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경쟁업체 및 업계 리더의 평균 CTR은 얼마입니까? 산업 평균 CTR을 지침으로 사용하여 적합한 CTR 타겟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클릭률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다음은 클릭률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요소입니다.
CTR은 다음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대상 고객에 대한 진정성: 사람들은 자신의 요구 사항이나 선호도에 맞는 모든 것을 클릭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CTR은 검색 엔진 순위가 높을수록 증가 합니다.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의 사이트는 CTR이 더 높습니다.
링크의 배치: 웹사이트나 광고의 링크나 CTA 버튼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할 것인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이미지, 색상, 레이아웃 및 크기가 모두 CTR에 영향을 줍니다.
업종: 일부 비즈니스는 다른 비즈니스보다 클릭률이 더 높습니다.
이제 업계 평균을 얻었고 CTR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요소를 이해했으므로 초보자에게 친숙한 3단계로 비즈니스 CTR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비즈니스 CTR을 높이는 3가지 팁
1. 청중을 결정하십시오
클릭률을 높이는 것과 관련하여 올바른 사람들 앞에서 링크를 얻는 것은 전투의 절반입니다.
이들은 자신의 취미나 요구 사항으로 인해 귀하의 콘텐츠에 더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높은 개인입니다.
2. 키워드 리서치는 Uber가 중요합니다
이 조언은 후원 검색과 자연 검색 모두에 적용됩니다.
타겟팅할 올바른 키워드를 결정하면 CTR을 높이고 웹사이트 방문자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각할 수 있는 한 많은 키워드 구문을 생성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이상적인 소비자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고려하고 모든 것을 기록하십시오.
목록에 롱테일 키워드를 포함시키십시오.
롱테일 키워드는 검색량이 적은 단어 또는 조합입니다. 그들은 종종 긴 단어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인 가정과 반대되는 개념의 일부가 아닙니다.
3.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 만들기
이전에 언급했듯이 유기적 CTR은 Google SERP 순위의 영향을 받습니다.
웹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이지 않은 경우 Google에서 뒤처지고 더 높은 클릭률에 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모바일 우선 인덱싱 전략으로 전환했습니다. 이는 Google의 크롤링, 색인 생성 및 순위 지정 시스템이 데스크톱 대신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활용함을 의미합니다.

목표로 삼아야 하는 비즈니스에 좋은 CTR은 무엇입니까?
기업용 CTR은 클릭당 광고 비용 또는 대략적으로 보고 있는 총 비용에 대해 지출하고자 하는 비용의 근사치입니다. 다음은 비즈니스 CTR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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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클릭률은 청중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지표입니다. 적절한 사람에게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면 CTR과 웹사이트 트래픽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트래픽 빈도가 높을수록 전환 기회가 높아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