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YouTube 광고 비용을 알기 위한 초보자 가이드!
게시 됨: 2021-06-28
콘텐츠 인덱스
- 소개
- 2021년 YouTube 광고 비용: 개요
- YouTube 광고 비용을 결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 효과적인 YouTube 광고를 만드는 7단계
- 결론
소개
비디오 마케팅은 청중과 소통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빠른 방법이며 이것이 바로 " 소비자의 73% 가 구매 결정을 내릴 때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존재에 영향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2020년에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사이트이자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소셜 플랫폼에서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들고 홍보하는 것보다 더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네, 맞습니다. YouTube입니다.
그래도 YouTube에 광고를 게시할 생각이 없다면 HootSuite 에서 다음 사실을 읽어보세요 .
이제 확신이 듭니까? 다음 으로 YouTube에 광고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궁금할 것 입니다. YouTube 광고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그럼 바로 세부사항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2021년 YouTube 광고 비용: 개요
YouTube에서 광고할 때 지출해야 하는 최소 금액은 실제로 없지만 평균적으로 YouTube 광고는 조회당 $0.03-$0.30 사이의 비용이 들 수 있지만 시청자 100,000명에 도달할 때 평균 비용은 $2000입니다. YouTube는 시청자가 동영상을 30초 동안 시청하거나 클릭하여 참여하면 조회수로 집계됩니다. 단, 동영상 길이가 30초 미만인 경우 시청자가 전체 동영상을 시청하면 조회수로 집계됩니다. 그렇다면 유튜브 광고비는 얼마일까?
음, YouTube는 광고 형식과 가격을 선택하는 기준으로 입찰 시스템을 허용합니다.
- 최대 CPV(유튜브 조회당 광고 비용): 조회당 유튜브 광고 비용은 동영상이 수신한 조회수 및 상호작용 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 최대 CPM(1000회당 비용): 광고가 1,000회 노출될 때마다 비용이 청구됩니다.
- 조회 가능 CPM(1000회당 비용 또는 vCPM): 광고가 확실히 조회된 경우에만 1,000회 노출당 비용이 청구됩니다.
- 타겟 CPA(전환당비용): YouTube 광고 클릭당 비용은 광고 클릭과 같은 시청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합니다.
YouTube의 광고 형식은 YouTube 광고 비용에도 영향을 미치며 다음과 같습니다.
YouTube 광고 비용을 결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제 YouTube 광고 비용이 얼마인지 알았으므로 YouTube 광고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도 고려해야 합니다.

- 광고 목표
디지털 마케팅 목표는 또한 이 캠페인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지불할 준비가 된 금액 및 가장 적합한 광고 형식을 조기에 결정해야 하므로 광고 비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다면 디스플레이 광고와 같은 짧은 광고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광고 형식
다양한 YouTube 광고에 대해 이미 읽었으며 각 광고는 가격대와 도달범위가 다릅니다. 따라서 캠페인 목표에 맞는 광고 형식을 선택하십시오.
- 입찰 선택
YouTube 광고 게재위치는 입찰 시스템을 통해 작동하므로 YouTube 광고 비용은 동일한 광고 게재순위에 입찰하는 다른 사람들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Google Ads는 다음 네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 최대 CPV(조회당 비용): 비용은 동영상의 조회수 및 상호작용 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 최대 CPM(1000회당 비용): 광고가 1,000회 노출될 때마다 비용이 청구됩니다.
- 조회 가능 CPM(1000회당 비용 또는 vCPM): 광고가 확실히 조회된 경우에만 1,000회 노출당 비용이 청구됩니다.
- 타겟 CPA(전환당비용): 비용은 광고 클릭과 같이 시청자가 취한 행동을 기반으로 합니다.
- 타겟팅 옵션
타겟팅 옵션은 선택하는 타겟팅 옵션이 많을수록 예산이 더 빠듯해짐에 따라 YouTube에 광고를 게재하는 데 드는 비용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적절한 잠재고객을 타겟팅하는 광고 및 캠페인을 설정하고 그들의 활동과 선호도를 기반으로 정확한 시간에 적절한 위치에서 그들에게 도달하십시오.
YouTube 광고 비용은 어떻게 계산해야 하나요?
YouTube에서 광고에 지출할 때 YouTube 광고의 비용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얻는 이익에도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따라서 ROI를 높이려면 광고 투자수익(ROAS)이라는 지표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재평가하십시오. 그것은 기본적으로 "광고 노력의 비용 효율성을 측정하는 계산 방법"입니다.
ROAS= 수익/비용
따라서 YouTube 광고에 주당 $1000를 지출하고 주당 $1500의 매출을 창출하는 경우 공식에 따르면 ROAS는 $1500/$1000= $1.5 ROAS입니다 .
좋은 ROAS는 많은 요인에 달려 있지만 Google에 따르면 4:1 비율입니다. 즉, 수익 4달러 대 광고 비용 1달러가 대부분의 회사에서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평균 ROAS는 2:1로 수익 $2 대 광고 비용 $1입니다.
효과적인 YouTube 광고를 만드는 7단계
수익성 있는 YouTube 광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디오 콘텐츠 목표 계획
- YouTube 광고 형식을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 매력적이고 감동적이며 인간적인 콘텐츠 만들기
- YouTube 타겟팅 옵션 최적화
- 특히 소셜 미디어 를 위한 비디오 리마케팅 설정
- 요소를 사용하여 시청자의 행동 유도
- 진행 상황 모니터링
귀하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끌어올릴 5가지 이상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 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결론
마케팅에서 새로운 것을 시작한다는 것은 결과에 인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하룻밤 사이에 수백만 명의 청중에게 도달할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YouTube 광고도 마찬가지입니다. 타겟 잠재고객이 클릭할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YouTube 광고는 압도적인 과정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 블로그 "YouTube에 광고를 게재하는 데 드는 비용"이 다양한 YouTube 광고 형식, 가격 범위 및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한 몇 가지 효과적인 단계를 통해 YouTube 광고를 올바르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했습니다.
따라서 아래 댓글에서 어떤 유형의 YouTube 광고로 시작할 것인지 알려주세요! 또는 질문 및 의심이 있는 경우 당사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